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매콤하고 쫀득한 맛이 일품! 할머니가래떡볶이 상일역점 배달

by 인생실무 2021. 9. 24.
반응형

저에게 소울 푸드를 꼽으라고 한다면 바로 떡볶이인데요. 떡볶이는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쌀떡볶이, 밀떡볶이부터 짜장, 로제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떡볶이는 프랜차이즈들 마다 특색이 있어서 배달을 시킬 때마다 어떤 종류의 떡볶이를 주문할지 늘 고민하곤해요.

할머니가래떡볶이 3단계 매운맛 배달

최근에는 자주 주문하던 죠스떡볶이도 질리고... 뭔가 새로운게 없을까 하다가 배달어플에서 발견한 할머니가래떡볶이! 부산에서 먹었던 가래떡볶이를 떠올리게 하는 비쥬얼이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그래서 쿠팡이츠를 통해 바로 할머니가래떡볶이 상일역점에 주문했는데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할머니가래떡볶이 메뉴 중에서 남포동1인떡볶이와 순대, 모듬튀김이 합쳐진 남순모세트!! 

할매가래떡볶이 상일역점 배달후기


남순모세트에는 가래떡볶이와 야끼만두, 어묵, 대파, 계란이 들어간 오리지널 할머니떡볶이와 순대, 모듬튀김, 콜라500ml가 함께 오는 메뉴더라고요. 둘이서 먹고도 튀김이 많이 남을 정도로 저랑 짝궁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답니다. 

주문할 때 매운맛은 1단계~3단계로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었고 저는 3단계로 주문했습니다. 많이 매울까 걱정했지만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기대했던 것 보다는 맵지 않았어요. (불닭볶음면 보다 맵지는 않았다고 느꼈으나 이건 개인적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이니 살짝 참고만 해주세요!)

보통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음식의 경우 어느 정도 매운 맛인지 가늠할 수 있게 표기가 되어있는데 그런 설명이 없어서 다소 아쉬웠어요. 매운맛에 대한 설명이 있다면 조금 더 쉽게?! 다른 분들도 선택하실 수 있을텐데 말이죠. 🥲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계란도 한 알 들어있었어요. 매콤한 칼칼한 맛이 좋았고 가래떡이라 역시 쫄깃쫄깃했답니다. 가래떡은 주문할 때 컷팅 옵션이 있어서 컷팅 옵션을 선택했어요. 가래떡을 직접 가위로 잘라먹으려면 번거로운데 센스있는 옵션 덕분에 배달 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할머니가래떡볶이의 모듬튀김에는 고구마, 야끼만두, 오뎅, 핫도그, 김말이 등이 고루 들어있었고 단무지도 함께 배달와서 좋았어요. 모듬튀김에 미니 핫도그가 들어있던 것도 색다르긴 했고요. 전반적으로 튀김상태는 바삭바삭했고 남포동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너무 잘어울린답니다. 

할매가래떡볶이에는 로제가래떡볶이도 있고 비엔나 소세지가 들어간 메뉴도 있더라고요. 주문하실 때 취향껏 골라서 드시면 되겠죠? 당분간은 떡볶이가 생각나면 할매가래떡볶이에서 주문해야겠어요.😁 저는 제일 가까운 매장이 상일역점이었는데 하남, 수원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이 있더라고요. 쌀떡볶이가 몹시 땡기는 날! 한번 도전해보세요.

 

📌 할머니가래떡볶이 매장찾기 바로가기

 

할머니가래떡볶이

 

halgadduk.co.kr


📍 떡복이에 진심인 분들을 위한 다른 떡볶이 리뷰는 아래를 클릭클릭! 

 

풀무원 랭떡 밀떡볶이 매운맛 요리 및 후기

풀무원 랭떡 밀떡볶이 매운맛 요리 및 후기 안녕하세요 쿠킹잼잼입니다. 요즘 재택근무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각 브랜드별 냉동식품을 다양하게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일주일

cookingjam.tistory.com

 

 

풀무원 쌀짜장 매콤떡볶이는 정말 매울까? 그 맛은!

떡볶이에 늘 진심인 저는 여러 브랜드의 떡볶이를 구매해보는 편입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풀무원에서 나온 쌀짜장떡볶이! 지난 번에 먹어 본 풀무원 랭떡 제품이 꽤 괜찮았던

cookingjam.tistory.com

반응형

댓글